시·도 교육청은 초·중·고교만 관할하고 대학은 교육부 소관인 데서 발생한 폐해다.
전 세계 수억 명이 AI에 대한 기대와 두려움에 빠진 지금이 어쩌면 ‘슘페터 모먼트일지도 모른다.혁신 경쟁을 촉진할 환경을 어떻게 조성할지 이 정부에서 누군가는 구상하고 있기를 바란다.
낡은 과거가 도태되고.이 회사 창업자인 샘 알트만은 구글 등이 그동안 ‘책임을 이유로 비공개에 부쳐둔 대화형 AI를 대중에 과감히 공개한 이유를 이렇게 말했다.인공지능(AI)에 추월당할지도 모른다는 불안.
관련 시장이 생겨났다.신기하고 놀라운 마음이야 알겠지만.
얼마 전 한국 대통령이 챗GPT에게 연설문을 써보게 했더니 잘 쓰더라며.
정보와 기술이 실리콘밸리로 더 집중될 가능성이 크다.국토부 관계자는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은 2월 셋째 주 중 출시될 예정이라며 다만 연계 대출은 올 연말이 돼야 나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.
2% 금리로 분양가의 80%까지 대출받을 수 있는 전용 대출 상품도 연말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.2%p씩 우대금리를 적용받는 등 생애주기별로 추가 지원을 받는다.
1610여 가구에 불과했다.해당 관계자는 청약통장과 연계대출의 출시일이 각각 다른 이유에 대해 연계 대출은 올해 예산 반영이 돼 있지 않아 다음 년도 예산안에 반영될 것이라며 해당 통장은 기존 통장 가입 개월 수와 관계없이 새롭게 1년 이상 무조건 가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어차피 이번에 가입하게 되면 내년 2월께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.
Flink :
Link :